카테고리 없음

근육 건강, 안구 건강,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필수 영양소 비타민 E의 효능과 추천 비타민 E 영양제 (기초 영양제)

entrip 2021. 1. 13.

비타민 E 무엇입니까?

비타민 E는 산화 방지제는 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물질로 신선한 과일과 채소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항산화제는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장기와 조직의 건강을 유지하며 노화 과정을 완화하는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E 포함된 식품은 녹색 채소, 곡물, 계란, 견과류, 식물성 기름등이 있습니다. 비타민 E 심장, 골격, 평활근의 유지를 위해 사용되며  적혈구를 형성하고 비타민 A, 비타민 K, 철분, 셀레늄을 저장하는데 사용됩니다. 소프트 , 캡슐, 정제의 형태로 제공되는 비타민 E 영양제는 매일 건강한 비타민 E 복용량을 몸에 제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E 천연 형태는 d- 알파-토코페롤이라고하고  합성 형태는 dl- 알파-토코페롤로 가지 형태 모두 복용 가능합니다.  

 

비타민 E 우리 몸에서 하는 일과 역할은 무엇인가?

비타민 E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해 활성산소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효과적인 비타민 E 영양제는 근육 건강, 안구 건강,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자유 라디칼은 신진 대사와 같은 신체의 정상적인 반응의 부산물로 생성되는 반응성이 높은 분자로 산화를  통해 세포를 손상시켜 세포가 기능을 잃게 됩니다. 비타민 E 강력한 항산화 제이며 자유 라디칼의 유해 작용을 줄일 있으며 신체의 많은 기관과 효소 활동의 적절한 기능을 지원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E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산화제 : 비타민 E 활성 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염증을 줄이는 도움이 되며 세포의 노화 과정을 늦추는데도 도움이 있습니다.

면역력 : 비타민 E 항산화작용은 면역 반응을 강화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효과는 자연 세포 면역이 감소하는 노인 환자에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피부 : 비타민 E 피부의 모세혈관 벽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되며 피부의 수분 탄력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또한 염증을 줄여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오래 유지하도록 도와 줍니다. 비타민 E 1950 년대부터 피부과에 사용되어 왔으며 오늘날 많은 의료 전문가들이 비타민 E 보충제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모발 : 비타민 E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탈모가 있는 사람이 모발 성장을 촉진하고, 두피의 순환을 개선하며, 오일 생성의 균형을 맞춰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있습니다.  비타민 E 오일이 사용되지만 섭취하는 비타민 E  도움이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 비타민 E 항산화 활동은 콜레스테롤 산화를 낮추는 도움이 있으며,  콜레스테롤 혈중 수치 감소에 유익한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호르몬 : 비타민 E 내분비와 신경계에서 작용을 하며 신체의 호르몬 균형에 영향을 미쳐 호르몬 불균형이 있는 사람의 경우 여러 가지 건강 요인을 개선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시력 : 비타민 E 세포 손상으로부터 눈을 보호하여 잠재적으로 노화와 관련된 황반 변성과 백내장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운동 : 운동 선수와 활동적인 사람에게 비타민 E 에너지 수준과 지구력에 유익한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비타민은 운동 근육의 산화 스트레스 수준을 줄여 피로를 줄여 줍니다.

 

알츠하이머 : 일부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E 알츠하이머 병의 진행 속도를 늦추는 도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연구자들은 비타민 E 알츠하이머 병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지 못한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이미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비타민 E 영양제는 효과가 거의 없을 있습니다.

 

비타민 E 부작용은?

 비타민 E 보충제를 너무 많이 복용하면 메스꺼움, 두통, 피로, 출혈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있습니다. 의사의 지시가 없는 혈액 희석제 , 기타 처방약을 복용중인 경우 비타민 E 영양제를 복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비타민 E 어떻게 섭취해야 하나?

 비타민 E 복용량은 하루에 50 ~ 1000IU이며, 허용되는 상한 섭취량은 하루 1500IU (1000mg)입니다. 대부분의 비타민 E 보충제는 지용성이며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합니다. 그러나 낭포성 섬유증이나 췌장 문제가 있는 사람과 같이 지방 흡수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복용할  있는 수용성 비타민 E 영양제도 있습니다.

 

비타민 E 영양제와 같이 복용하면 좋은 영양제?

노화 관련 황반 변성에  위험 감소를 위해  비타민 E, 비타민 C, 비타민 A , 아연 노화 황반 변성은 중앙 시야를 잃을 있는 안과 질환입니다. 비타민 E 400 IU, 아연의 80mg,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15mg , 비타민 C 500mg 복용은  노화 황반의  발병을 예방하는 도움이 됩니다.

 

심혈관 건강을위한 비타민 E 비타민 K비타민 K 동맥에 미네랄 축적을 방지하는 도움이 되기 때문에 심혈관 건강에 좋은 비타민입니다. 이는 죽상 경화증을 예방하고 혈압을 낮추며 심장 마비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는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E 적혈구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비타민 K 사용하고 저장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조합은 심혈관 건강에 좋습니다.

 

월경 증후군 완화를 위한 비타민 E, 칼슘, 체스테베리 (chasteberry), 비타민 B6 , 마그네슘칼슘은 피로와 식욕 변화를 줄이는 도움이 되고 , 체스터베리는 두통, 기분 변화를 완화하고 수분 유지에 도움을 있습니다. 비타민 B6 또한 월경 증후군 증상을 완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마그네슘은 월경 증후군을 겪는 여성에서 종종 부족합니다.

 

가성비 좋은 비타민 E 영양제는 ?

나우 푸드 천연 비타민 E400 Now Foods,  E-400, 268mg

 

나우 푸드 천연 비타민 E400 소프트 젤로 제공되는 천연 비타민 E 영양제제입니다. 저렴하고 효과적dm으로 비타민 E 보충제를 찾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장점

 천연 비타민 E

가성비 좋은 제품

훌륭한 브랜드

 

1 인분 (소프트 1 )에의 함유량

268 mg 비타민 E (d- 알파 토코페롤)

 

나우 푸드 E400 구매 이지 가기

 

Sundown Naturals Vitamin E  썬다운 내츄럴 비타민 E 180 mg

 

썬다운 내츄럴 비타민 E  글루텐, 유제품과  GMO성분이 포함되지 않았고 인공 향료를 사용하지 않는 소프트 비타민 E 제품입니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있는 비타민 E  영양제입니다.

 

장점

 매우 저렴

글루텐, 유제품 무첨가, GMO 성분 무첨가, 인공 향료 사용하기 않음

1 인분 (소프트 1 ) 포함 성분

 180mg 비타민 E (dl-Alpha Tocopheryl Acetate)

 

E 180 mg 구매 이지 가기

 

가든 오브 라이프 비타민 코드 로우 비타민 E 베지캡슐  Garden of Life Vegetarian Vitamin E

 

가든 오브 라이프 비타민 코드 로우 비타민 E 베지캡슐은 비타민 D, 비타민 K, 비타민 A 셀레늄인 포함된 영양제입니다 유기농 과일와 야채 추출물은 포함되어 있으며 소화기 건강을 돕는  프로 바이오 블렌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비건용 영양제이면 글루텐 유제품, GMO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장점

비타민과 미네랄로  프로 바이오틱스 블렌드 포함

 

1 인분 (2 캡슐) 포함 성분

 125mg 비타민 E (해바라기 오일에서 추출한 d- 알파 토코페롤)

900mcg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50mcg (2000IU)

비타민 D (S. cerevisiae 배양액 D3) 72mcg

비타민 K (S. cerevisiae 배양 ) 61mcg 셀레늄 (현미 킬레이트에서 추출)

500mg RAW 유기농 과일 채소 혼합

56mg RAW 프로 바이오 효소 혼합 혼합 토코페롤을 함유하는

4 mg 유기 Vitex negundo (씨앗)

 

오브 코드 로우 E 이지 가기

 

 

댓글